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몰랐던 것

건강 유지에 대한 주제는 다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피곤함을 느끼고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지쳐 쓰러지는가? 이렇게 느낀다면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정보가 가득한 기사를 찾아낸 것이다.

지방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먹어야 한다.

비타민 E, K, A는 당시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에 음식과 함께만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다.

당신은 그것들을 음식과 함께 먹을 때 그들에게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우유를 마시고 가벼운 햇볕에 노출되면 비타민 D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거나 햇볕에 많이 쬐지 않으면 비타민D가 함유된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하며, 많은 비타민 보충제는 특히 철분 농도가 높은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다.

피로에 시달리면 철분 결핍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의료비 지출 없이 더 나은 건강을 원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늘이 있는 피부와 갈라진 입술은 비타민 B2 결핍증이 있으면 생길 수 있고 적혈구 수치도 줄어들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백내장, 빈혈, 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감귤류에서 비타민 C를 찾을 수 있고, 다른 많은 과일이나 야채에서도 찾을 수 있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비타민 C 보충제는 감염, 감기, 여드름, 궤양 예방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의사를 찾아가서 알아보세요.

만약 그렇다면, 그곳이 당신의 보충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것들에 대한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많이 복용하고 너무 많이 복용할 때 발생한다.

특정한 효과는 비타민이 섭취된 것과 관련이 있겠지만, 당신은 어떤 결과가 불쾌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약들은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생명을 위협하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이 의사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보충제를 말해라.

의사나 약사로부터 비타민에 대한 약물의 부작용에 대해 배워라.

나이가 들수록 몸도 B12를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충분히 흡수하지 않고도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다.

충분한 B12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에게 가서 검사를 받으십시오.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이 충분하지 않은 다이어트는 우울한 생각과 우울증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오메가 3 보충제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유야.

오메가-3 지방산은 뇌 건강을 증진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진정 효과를 찾고 있다면, 식단에 마그네슘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몸이 아프고 절망적인가? 다행히도, 이곳의 정보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몇 가지 제안이 여러분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더 건강한 여러분을 만들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가 여기에 있다.

검색에 행운을 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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