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정보

원치 않는 전자 메일을 수신자에게 대량으로 보내지 마십시오.

모든 이메일에 대한 당신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하며, 적절한 경우 제품에 주의를 환기시켜야 한다.

당신이 흥미로운 것을 여러 번 보내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친숙한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알림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거나 심지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대해 신경 쓰고 있는지 생각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받는 사람에게 “지금 구매!” 접근 방식을 퍼붓지 마십시오.

그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이야 이와 같은 과도한 판매 기법은 스팸 발송자로 인식되어 잠재적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는 원인이 된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다른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어떤 형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한 후에는 계속 활용하십시오.

고객들은 더 많은 정보를 찾을 때 어디서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양쪽에서 기대하는 바를 알게 될 것이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이메일의 색상 및 브랜드와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항상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 대한 노출이 충분할 경우 가입자들은 여러분의 일관된 전자 메일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할 것이다.

어떤 사업이라도 친숙함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각각의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하도록 유인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이메일 캠페인에서 오래된 제품의 이점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여러 번 행해진다.

구독자 기준으로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바쁘고 많은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도착한다면, 구독자들은 당신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한 내용을 전혀 읽지 않고 그것들을 폐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해서는 안 되는 작업을 보려면 직접 수신하는 스팸 전자 메일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 이메일에 무엇이 문제인지 확인하고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팸 발송자와 차별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이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예를 들어, HTML 전자 메일을 자주 보내는 경우 텍스트 형식을 사용하여 변경해 보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에 관한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감정적인 길을 줄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캠페인 목록에 있는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은 종종 간과되는 일이므로, 그들이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라! 잘못된 정보를 수정하고 잘못된 주소로 인해 반송된 이메일을 발견하면 다시 이메일을 보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시간낭비야.

위의 팁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흥미로운 메시지로 가득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고객을 전환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만약 당신이 스팸메일을 발송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리스트에서 손을 떼고 당신의 사업에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고객이 틀림없이 좋아할 만한 훌륭한 이메일 콘텐츠를 작성하려면 이 작품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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