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팁으로 담배를 끊고 건강을 되찾으십시오.

이 간단한 팁으로 담배를 끊고 건강을 되찾으십시오.

이 간단한 팁으로 담배를 끊고 건강을 되찾으십시오.

담배를 끊으려면 혼자와는 거리가 멀다.

많은 사람들이 이 습관을 버리고 싶어한다.

흡연의 건강상의 이점은 없다; 사실, 이 활동은 폐에 해롭고, 그 손상을 되돌리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 글의 다양한 팁을 읽고 이 사악한 습관과 함께 당신의 독특한 투쟁에 어떤 것이 적용될지 결정하시오.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으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자신이 있는 곳에 있었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감정적, 육체적 도전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지도와 대처 요령으로 가장 힘든 시간 동안 당신을 지원할 수 있다.

금연 전담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레크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확인하십시오.

담배를 피워야 한다면, 연기해 보라.

산책을 한 후에, 또는 큰 물 한 잔을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울 수 있다고 자신에게 말해 보라.

불을 붙이기 전에 조금만 더 시간을 더 주면 담배 피우는 걸 막을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은 적어도 그 특정한 날에 하나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친구들과 가족들이 금연에 대한 당신의 결정을 지지하도록 격려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가 필요하며, 그 이하의 것이라도 여러분의 노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처음에는 기분 전환과 흐린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도 알아둬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었을 때, 여러분의 헌신이 강하고 확실하게 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지 않았고 그것이 궁극적으로 그들이 실패하는 이유다.

처음에 담배를 끊고자 했던 이유를 기억함으로써 당신은 전념할 수 있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가족의 건강을 지켜라.

간접흡연은 암과 다른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위험한 것으로 밝혀졌다.

당신이 담배를 끊었을 때, 당신은 간접흡연에 대한 그들의 노출을 줄인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생명을 구할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을 건강하게 지켜줄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라.

그들은 네가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다.

주변에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완전히 끊는 것이다.

멈추는 것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다시 일어서지 마라.

이 방법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시간이 지나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스트레스를 어떻게 성공적으로 대처할 것인지 계획하라.

많은 흡연자들에게 담배에 불을 붙이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이다.

만약 당신이 대신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을 세운다면, 당신은 담배를 피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초기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가져라.

금연 동기를 높이려면 흡연으로 인해 병에 걸리면 사랑하는 사람들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많은 통계에 따르면 미국인 사망자 5명 중 1명은 어떤 식으로든 흡연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통계적으로 굴지 마라.

담배를 끊자마자 운동을 시작하라.

일단 담배를 끊으면 곧바로 폐활량이 좋아지기 때문에 운동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도 살이 찌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거야.

운동에서 나온 엔돌핀은 니코틴을 빼낼 때 가장자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하는 것일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휴식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상이나 요가가 스트레스 받는 감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보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흡연보다 훨씬 더 건강에 좋은 선택사항이기 때문이다.

보다시피, 평생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관점을 채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삶에는 당신을 사랑하고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담배를 끊는 것은 그들과 함께 보낼 시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네가 방금 읽은 것은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