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가이드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이 훌륭한 가이드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이 훌륭한 가이드로 쉽게 만든 비디오 마케팅

오늘날 이용 가능한 가장 훌륭한 마케팅 도구 중 하나는 인터넷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아마도 최고의 광고 솔루션 중 하나일 것이다.

사업을 홍보하는 동영상을 개발하면 전 세계 시청자와 통화할 수 있다.

이 제안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비디오의 핵심은 간단하고 자신의 요점을 알리는 것이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시청자의 시간이 아까울 뿐 아니라 더욱 소중하고 부족하기 때문에 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

더 길고 더 자세한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0분짜리 비디오를 각각 5분씩 4개의 개별 비디오로 나눌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청중들과 유대감을 가질 수 있다.

잠재 고객과 기성 고객을 초대하여 귀사의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와 질의서를 제출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일련의 비디오 클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의 아이디어가 비디오에 채택되면, 사람들이 시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그들에게 샘플을 줘라.

비디오에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한다고 해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높은 생산가치가 반드시 좋은 수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델과 같은 대기업도 직원들이 만든 간단한 데모만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훌륭한 시작 비디오 마케팅 팁은 훌륭한 비디오 타이틀을 고르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료될 필요가 있다.

그들의 관심을 끌고 붙잡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야.

창의적이고 관련성이 있는 제목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가해라.

제품을 판매하십니까? 잠재 고객에게 제품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사람들은 결국 제품을 구매하겠다는 약속을 하기 전에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싶어 한다.

이것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동영상의 내용을 생각해 내는 것은 큰 그림의 일부일 뿐이다.

예를 들어, 동영상을 홍보해야 한다.

동영상을 제대로 마케팅하면 10배의 집중력과 클릭 스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좋은 비디오도 중요하지만 좋은 마케팅도 중요해.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훌륭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장비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동영상은 분명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카메라를 향해 직접 말하라.

이것은 필수가 아닐 수도 있다.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처만 필요한 경우가 있다.

사람들은 항상 사용법 비디오를 찾는다.

튜토리얼 비디오가 있으면 틈새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길이 생긴다.

사람들은 당신을 전문가로 생각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면 전세계 관객들에게 다가간다.

제품을 광고할 때 주변에 사는 사람들에게만 초점을 맞출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광고를 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많은 다른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 의해 볼 수 있다.

여기서 찾아낸 팁을 실천하면 훌륭한 마케팅 캠페인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것이다.

Close